블락비 멤버 겸 배우 표지훈(피오)이 27일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27일 피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여러분 드디어 지훈이가 전역했습니다. 기특하고, 대견하고, 우리 모두 같은 마음인 거죠? 행복한 순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블락비 피오 해병대 전역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해병대 군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피오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군 복무 후 더욱 늠름해진 피오의 멋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피오 해병대 전역

피오는 지난해 3월 해병대에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했습니다

해병대에 지원 입대한 피오는 앞서 국방뉴스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해병대에 입대한 이유가 돌아가신 어머니의 소원이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피오는 "어머니께서 제가 꼭 해병대에 입대를 해서 멋있게 군복무를 하길 원하셨다. 그걸 들어드리고 싶어서 입대를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27살때 처음 해병대 지원을 했는데 27살부터 29살까지 세 번 모두 떨어졌다고 연락을 받았다. 건장한 대한민국 청년이고 신체 등급도 1등급 나왔는데 왜 떨어졌을까 싶었는데, 제가 고등학교 때 데뷔를 해서 고등학교 출석 일수가 부족해서 떨어졌더라"라고 고백했습니다

전역 후 활동 계획에 대해 "배우로서 작품 촬영을 하러 현장으로 돌아가고 싶고 가수로서 예능인으로서도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1년 6개월 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만기 전역한 피오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피오 해병대 전역
피오 해병대 전역
피오 해병대 전역

 

 

한소희 얼굴 피어싱 입술과 볼 피어싱 공개

배우 한소희가 입술과 볼에 한 피어싱을 공개했습니다 25일 한소희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한소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입술에 한 피어싱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후 눈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서경석 건물주 46억 마포구 5층 건물

서경석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자신의 건물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4인용 식탁)'에 개그맨 서경석이 서울 마포구 서교동 건물을 공개해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이세영 결별 6년 사귄 일본인 남친과 올 초 결별

코미디언 이세영이 일본인 남자친구와 올해 초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세영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코미디언 이세영 결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