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준하가 유재석과 멀어졌다는 오해에 대해 해명하며 '무한도전 2' 제작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정준하는 26일 JTBC '짠당포'에 출연해 "요즘 '놀면 뭐 하니?'얘기를 자꾸 해 미안한 마음이 크다. 짠당포와 놀면 뭐하니 카메라 감독님이 같다. 내 마음을 전해 달라"라고 말했습니다

 

정준하 놀면 뭐하니 하차 이유 무도 2 제작 가능성 

최근 정준하와 신봉선은 MBC '놀면 뭐 하니'에서 2년 여만에 하차했습니다

MC 윤종신은 "지금 말하는 거 보니 요즘 유재석과 서먹서먹하네"라고 말했습니다

정준하 짠당포

정준하는 "어딜 가서 늘 얘기한다. 재석이는 나보다 동생인데 형 같은 존재. 지금은 서로 호흡을 맞출 수 있는 타이밍이 아닌 것 같다. 잠깐 멀어졌다고 해도 언젠가 함께 추억 얘기하면서 호흡 맞출 날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MC 탁재훈이 "명절에 선물 보내냐"라고 묻자 정준하는 "이번에 보내야지"라고 말하며 웃었습니다

21일에 개봉한 영화 '가문의 영광:리턴즈'가 관객 1000만 명을 돌파하는 것보다 '무한도전 시즌2'가 소원이라고 한 것에 대해서도 오해라고 말했습니다

정준하는 "박명수씨 라디오에 출연했을 때 돌발 질문을 받았다. 박명수 씨도 얼마 전에 '시즌2 하고 싶다'라고 나한테 얘기했었다. 나를 자꾸 쳐다봐서 영화 이야기를 하기가 애매했다. 무한도전 2 제작이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라고 오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윤종신이 "무도2 나와도 재석이 빼고 나머지는 바뀔 것 같다"라고 말하자, 정준하는 "지금 '놀면 뭐하니'에서 그렇게 하고 있잖아"라고 말하며 씁쓸하게 웃었습니다 

정준하 짠당포
정준하 짠당포
정준하 짠당포

 

 

나는 솔로 16기 광수 4억 동업자에게 피소 여유로운 포차 근황 사진

나는 솔로 돌싱특집 16기 광수가 스타트업 기업 동업자에게 피소됐지만, 이에 연연하지 않는 근황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ENA,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광수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피오 해병대 27일 전역 돌아가신 어머니 소원

블락비 멤버 겸 배우 표지훈(피오)이 27일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27일 피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여러분 드디어 지훈이가 전역했습니다. 기특하고, 대견하고, 우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가수 비 부동산 허위 매물 85억 부동산 사기 혐의 피소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비가 부동산 사기 의혹에 휘말렸습니다 25일 고발 콘텐츠 유튜버 구제역은 '가수 비(정지훈)가 부동산 허위매물 사기로 고소당한 이유(85억 사기 혐의 피소)'라는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