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영화 '범죄도시 4'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나화나)>에는 프로파일러 표창원과 권일용이 출연했습니다

 

권일용 범죄도시4 출연

박명수는 표창원과 권일용에 "이제 거의 연예인이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권일용이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곳에 들어갔다는 말에 "가수, 연예인, 개그맨이 있는데 뭐로 들어갔냐"라고 물었습니다. 권일용은 "연예인으로 들어갔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권일용 범죄도시4

소속사가 없다는 표창원은 "일용이는 말을 재밌게 하는데 저는 너무 진지맨이라"며 웃었습니다

권일용은 "표창원이 배우가 하고 싶다고 하더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표창원은 "어릴 때부터 꿈이었다"며 수줍게 웃으며 배우의 꿈을 전했습니다

권일용은 "큰 상처를 받겠구나. 곧 아마 어마어마한 상처를 받고 좌절을 경험하겠구나"고 걱정하며 말했습니다

권일용은 2022년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연기를 한 적 있었습니다. 표창원은 "제가 먼저 데뷔했다. 2018년 <탐정 리턴즈>에 출연했다"라고 강조해 말했습니다

권일용은 "저는 내년에 개봉될 영화가 있다. 대사도 길다. 범죄도시4에 나온다. 뭐로 나오는지는 비밀이다. 내년에 천만 배우로 찾아뵙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를 보던 표창원은 "배 아프다"며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권일용 범죄도시4
권일용 범죄도시4
권일용 범죄도시4
권일용 범죄도시4
권일용 범죄도시4
권일용 범죄도시4

 

 

김종국 수익금 기부 4만원대 티셔츠 가격 논란 사과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티셔츠를 출시했다가 일각에서 '비싸다' 란 비판이 일자 이를 사과하며 티셔츠로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습니다 김종국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많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포항 청상아리 낚시 어선에 뛰어오른 거대 청상아리

경북 포항 앞바다에서 사람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도 있는 청상아리가 잡혔습니다 19일 낚시어선 대성호 선장 김대성 씨에 따르면 지난 17일 호미곶항으로부터 10분가량 떨어져 있는 해상에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안혜경 웨딩 화보 공개 우아 청순 섹시

방송인 안혜경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했습니다 안혜경은 18일 자신의 SNS에 "D-6 벌써 시간이 이렇게. 아직은 실감 나지 않는 ㅎㅎ 조금은 쑥스럽지만 웨딩사진 살며시 올려봅니다"라며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