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남편과의 일화를 낱낱이 공개했습니다

23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빽현의 소신발언' 코너로 꾸며져 빽가와 이현이가 출연했습니다

 

이현이 남편과 일화 공개

이현이는 부부간 식성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남편과 연애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이현이는 "남편이 노포 식당을 좋아해서 연애 때 매번 그런 곳만 다녔다. 제 친구와 남편 친구를 소개팅 시켜줬는데 남편 친구는 매번 코스 요리 비싼 곳만 데려가더라. 난 맨날 포장마차나 국밥집만 가는데. 그전까지는 한 번도 이런 생각 안 하다가 서러웠다. 남편과 술 마시면서 울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이제 기념일 때는 한 번 씩 비싼 식당에 간다"라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이현이 라디오쇼이현이 라디오쇼이현이 라디오쇼

박명수는 "저는 아내와 식성이 잘 맞는다. 첫 월급을 타서 주꾸미 볶음을 사줬던 게 생각나는데, 사줘서 맛있는 게 아니라 주꾸미를 잘하는 집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빽가는 "제가 코요태 행사를 하루에 3~4개 할 때도 있다. 그런 날은 돈을 많이 벌지 않냐. 저는 그러든지 말든지 떡볶이나 치킨 같은 거 여자친구에게 사주면 훌륭한 거라고 생각했다. 근데 여자친구는 '도대체 돈을 벌어서 왜 그런 거 사냐'라고 했었다. 저는 제가 좋아해서 샀는데 돈을 아낀다고 생각했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빽가는 "노포 식당에서 앉자마자 일어났는데 튀어나온 못에 부딪힌 적 있다. 녹슨 못이어서 바로 병원 가서 파상풍 주사 맞았다"고 노포에서의 본인 경험담을 털어놨습니다

비슷한 경험을 묻자 177cm 키를 가진 이현이는 "노포에 들어갈 때 층고를 보고 들어간다. 아직 머리를 부딪힌 적은 없다. 술만 먹으면 테이블에 올라간다. 춤추고 노래하고 다 한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현이는 "축구 시작하고부터는 술을 잘 안 마신다. 주량은 2병 정도"라고 고백했습니다

이현이의 남편 홍성기 씨는 글로벌 기업 S 전자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을 통해 가족 일상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스크걸 감독 인터뷰 김모미 3인 1역 비하인드 스토리

마스크걸 감독인 김용훈 감독이 열연을 펼친 배우 나나의 연기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의 김용훈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임지연 화보 박해진 국민사형투표

배우 박해진과 임지연이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화보 촬영을 무사히 끝마쳤습니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서 주인공 김무찬과 주현 역을 맡게 된 박해진과 임지연이 함께 화보를 촬영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코로나19 4급 하향 4급 감염병 본인부담금 변화

지영미 질병관리청장이 오는 31일 코로나19 감염병 등급을 2급에서 4급으로 하향 조정한다고 23일 발표했습니다 지 청장은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 회의 발언을 통해 이렇게 밝혔습니다. "일반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