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남편과 이혼 위기에 처했던 경험을 털어놓았습니다

24일 방송된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홍지민 결혼 7년만 남편 이혼 선언 그 이유는 

홍지민은 "저희도 한 번 이혼할 뻔 했다"라고 말을 꺼냈습니다

이유를 묻자 "제가 집에 없어서. 일한다고 밖으로만 돌아서 남편이 너무 외로워서"라고 대답했습니다

홍지민 이혼 위기 극복

홍지민은 "집에 많이 없었다. 왜냐면 연애할 때 제가 신랑이 너무 좋아서 작품을 안 했다. 연애 3개월 만에 상견례 끝내고 연애한 지 7개월 만에 결혼했다. 빨리 했다. 그리고 제가 돌변했다. 원래 일하는 거 너무 좋아한다. 워커홀릭 수준이다. 그래서 열심히 일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편은 사업을 하는데 결혼 7년차쯤에 갑자기 이혼하자고 하더라. 자기가 생각했던 결혼은 이런 게 아니라고 했다. 자기가 생각했던 결혼은 뭐냐고 물었더니 퇴근하고 집에 오면 된장찌개 끓여놓고 마누라가 반기고 그래야 되는데 맨날 없는 거다. 없을 수밖에 없다. 저는 뮤지컬을 하니까. 저희는 4시나 5시쯤 극장에 들어간다. 그리고 공연 끝나고 집에 오면 11시, 12시인데 안 맞는 거다. 생활패턴이. 그러니까 신랑이 자기 너무 외로워서 못 살겠다고 이혼하자고 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회상했습니다

홍지민은 "저는 부부싸움을 하면 하루를 못 넘긴다. 미친다. 무조건 먼저 미안하다고 한다. 잘못하지 않아도 미안하다고 한다. 왜냐면 어색함을 견딜 수 없다. 그런데 이게 6개월 가니까 돌겠더라. 미치겠더라. 그래서 6개월 때 딱 말했다. 도저히 이렇게 못 살것 같아서 '이혼한다, 노력한다' 선택하라고 했다. 그랬더니 숨도 안 쉬고 '노력한다'를 선택하더라. 난 이혼한다고 할 줄 알았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노력하려고 했음에도 해결이 잘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홍지민 이혼 위기 극복 방법

홍지민은 "근데 우연히 만원주고 하는 단체 특강을 들으러 갔는데 거기서 사랑의 다섯 가지 언어를 들었다. 그걸로 극복했다. 사람마다 상대방이 나한테 이렇게 해줄 때 저 사람이 나를 사랑하는구나 느끼는 고유의 언어가 있다더라. 첫 번째가 스킨십, 두 번째는 칭찬이다. 세 번째는 선물, 네 번째는 봉사, 다섯 번째는 함께하는 시간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남편은 '함께하는 시간'이었다. 저는 스킨십이다. 그걸 알고나서 아침밥을 같이 먹기 시작했다. 공연 끝나면 아침에 못 일어난다. 근데 무조건 피곤해서 새벽에 들어와도 아침에 일어나서 밥을 먹었다. 같이 밥을 먹고 남편 출근시키고 기절하는 한이 있더라도 그렇게 했다. 근데 더 미안한 건 그렇게 한 지 2주도 안 됐는데 너무 좋아지는 거다. 사이가. 그러니까 내가 더 미안하더라. 아무것도 아닌 건데"라고 이혼 위기를 극복했던 비법을 밝혔습니다

홍지민 이혼 위기 극복

"저는 요즘에 일주일에 한 번씩 남편은 잘 모르겠지만 남편하고 데이트하는 스케줄을 공식적인 스케줄으로 넣는다. 밥을 먹는 시간도 갖고, 제가 늦으면 심야영화 같은 거 보러 가서 신랑 손을 잡고 잔다. 그런데도 충족이 된다. 나는 스킨십이니까 손잡고 자고 남편은 마누라가 자든 말든 옆에 있으니까 좋아하더라"라고 털어놨습니다

문숙은 "부부는 저렇게 맞춰가는거다"라고 감탄했습니다

혜은이는 "부부사이도 배려가 필요하다"고 말하며 공감했습니다

홍지민 이혼 위기 극복

 

홍지민 이혼 위기 극복
홍지민 이혼 위기 극복

 

 

기은세 이혼 결혼 11년 만 이혼 사유

배우 기은세가 결혼 11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기은세는 22일 오후 소속사 써브라임을 통해 "반갑지만은 않은 개인의 소식을 알리게 되어 마음이 많이 무겁다"라고 이혼 사실을 밝혔습니다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남현희 열애 펜싱 국가대표 출신 결혼 12년만 이혼 소식

펜싱 국가대표 출신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남현희(42)가 결혼 1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현희는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37)과 2011년 결혼해 딸이 한 명 있습니다 남현희 열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송중기 결혼식 사회 안혜경 결혼 빈센조 촬영감독

방송인 안혜경이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신랑은 송요훈 촬영 감독으로 전해졌습니다 안혜경은 24일 서울 강남구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중기 결혼식 사회 안혜경

informationfairy426.tistory.com

 

+ Recent posts